WELCOME TO NOBIGDEAL

WELCOME TO NOBIGDEAL

logo

SEARCH

검색

NOW PLAYING

MUSIC FOR NBD LOUNGE

Test_01
banner  

MUSIC FOR NBD LOUNGE

Test_02
banner  

MUSIC FOR NBD LOUNGE

Test_03
banner  

GOOD OR VERY GOOD

music

LIFE IS NO BIG DEAL

top

FAQ

FAQ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회원등급별 구매적립금은 시스템상 배송완료일 기준 20일 시점에 자동으로 적립되고 있습니다.

 - 교환/반품 일정을 고려하여 설정된 시간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등급은 매월 1일 자동으로 조정 됩니다.

 - 모든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NBD 적립금(Deal Coin)은 회원 대상으로 제한한 서비스로, 1원 단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및 등급별 혜택은 무엇인가요?

오른쪽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 한 후, sign in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자동으로 스타터 등급이 부여되며, 아래 기준으로 혜택이 주어집니다.

매월 회원등급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STARTER(스타터) 등급 

    (회원가입시 자동부여 등급)

    - 구매금액 1% 적립
    - 무료배송 쿠폰 x 1장


2. SEMI PRO COLLECTOR(세미프로 콜렉터) 등급

    (직전 6개월 누적 구매금액 30만원 이상)

     - 구매금액 1% 적립
     - 무료배송 쿠폰 x 1장

     - 구매금액 5% 적립 쿠폰 x 1장

     - 웰컴기프트 제공(최초 1회 증정)


3. PRO COLLECTOR (프로 콜렉터) 등급 

   (직전 6개월 누적 구매금액 70만원 이상)

     - 구매금액 2% 적립
     - 무료배송 쿠폰 x 2장

     - 구매금액 5% 적립 쿠폰 x 2장

     - 빈티지 아카이브 블랙패스


4. MASTER COLLECTOR (마스터 콜렉터) 등급

   (직전 6개월 누적 구매금액 200만원 이상)

     - 구매금액 3% 적립
     - 무료배송 쿠폰 x 5장

     - 구매금액 5% 적립 쿠폰 x 5장

     - 빈티지 아카이브 오렌지 패스

     - 마스터 기프트 제공(최초 1회 증정)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에 한해 상품 주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주문 내역 확인 및 신상품 정보 등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단 비회원의 경우 상품 조회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환불처리가 완료 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처리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환불 처리 시 환불 안내 카카오 알림톡 또는 SMS가 발송되며, 

카드 승인 후 매입된 신용카드의 한도 복구는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내역 중 일부만 취소/환불하고 싶습니다.

NOBIGDEAL CS센터 (070-8015-1378) 또는 1:1 문의게시판에 해당관련 문의글 남겨주시면 출고여부 재확인 후 취소/환불처리 도와드립니다.

배송 완료 건일 경우, 물류팀 회수 완료 후 환불 처리 됩니다.

* 아카이브/빈티지 상품의 경우 취소/환불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사전 공지 및 별도 안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환불하고 싶습니다.

NOBIGDEAL 고객센터(070-80151378) 또는 Q&A 문의게시판에 해당관련 문의글 남겨주시면 출고여부 재확인 후 취소/환불처리 도와드립니다.

배송 완료 건일 경우, 물류팀 회수 완료 후 환불 처리 됩니다.

*아카이브/빈티지 상품의 경우 취소/환불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사전 공지 및 별도 안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반품상품의 택배 회수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시스템상 주소변경이 어렵습니다.

택배사 홈페이지 어플 및 전화접수를 통해 직접 회수지 변경 요청하셔야 합니다.


빈티지 아카이브 상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빈티지 아카이브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제품의 이상 및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브랜드에서 비용을 지불합니다.

고객의 착오/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 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배송 받았는데, 컬러/사이즈 등 잘못 주문했습니다. 반품(교환)하고 싶습니다.

반품접수는 제품수령 후 7일 이내에 해주셔야 하며, 제품 사용 및 파손이 되어 있지 않아야 하고, 보내드린 제품의 패키지 및 사은품이 함께 있으셔야 합니다.

고객의 착오/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 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교환) 상품이 물류팀 입고 완료되고 제품상태 확인 후 환불 진행됩니다.

*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반품/교환 접수 및 처리는 7일 이내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배송받은 상품이 불량입니다. 반품(교환)하고 싶습니다.

반품(교환)접수는 제품수령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 7일 이내에 해주셔야 하며, 보내드린 제품의 패키지 및 사은품이 함께 있으셔야 합니다.

문제부분 사진 촬영 후 Q&A 문의 혹은 NOBIGDEAL CS센터(070-8015-1378)로 주문자/수령자명 성함과 연락처등

간략한 정보와 함께 보내주시면 사진확인 후 C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CS접수 후 반품회수 및 재출고 일정등의 안내는 약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반품/교환 접수 및 처리는 7일 이내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반품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온라인 스토어 [회원 정보] > [주문 내역 확인] 화면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 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반품/환불이 지연되거나 반품/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1.상품이 훼손된 경우.

2.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3.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상품과 함께 발송된 패키지, 부자재, 사은품이 누락 및 훼손된 경우.


반품 정책을 알고 싶어요. 며칠 내로 반품이 가능한가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온라인 스토어 [회원 정보] > [주문 내역 확인] 에서 취소/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다음의 경우에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1.모든 상품은 태그가 부착된 원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착용 및 사용 흔적이 있거나 변경, 손상이 있는 상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2.모든 상품은 함께 제공된 패키지,부자재 및 사은품이 함께, 기존 상태 그대로 반송되어야 합니다. 누락, 변경, 손상이 있는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3.빈티지 아카이브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4.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국내 지역으로 배송이 제한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NOBIGDEAL 고객센터 (070-8015-1378) 또는 Q&A 문의게시판에 해당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가능한 경우) 변경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고객님의 요청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출고 준비가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주문내역과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쇼핑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시고, 발송 후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송장번호가 발송됩니다.

여러 상품을 동시에 주문했을 때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여러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신 경우 상품의 크기 혹은 재고 보유 상황에 따라 묶음 배송 또는 상품 별 각개 발송 처리 됩니다.

* 아카이브/빈티지 상품의 경우 대부분 별도의 패키징과 발송이 진행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통 주문 후 배송되기까지 며칠 소요되나요?

택배상품의 경우, 주문확인 후 평일기준 약 2~3일 내 출고됩니다.

아카이브/빈티지 상품의 경우 주문수량 및 제품의 컨디션에 따라 다릅니다. 이 경우 별도 안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위 일정은 재고유무/상품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자연재해를 비롯한 통제불능 요인에 의한 배송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모든제품은 지정 택배사인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기본 배송료는 3000원이며 10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카이브/빈티지 상품의 경우 대부분 별도의 패키징과 발송이 진행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스토어에 원하는 상품이나 사이즈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Q&A 문의게시판에 해당 관련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상품의 경우 사전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완료 후 결제 방법을 바꿀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결제 방법(카드교체/할부변경) 변경이 불가합니다. 

불가피하게 결제 수단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에 기존 주문 건을 취소 또는 환불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빈티지 아카이브 상품은 제품의 특성상,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나 변경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주문 완료 후 제품 변경 가능한가요?

서비스센터 또는 Q&A 문의게시판에 해당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가능한 경우) 변경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고객님의 요청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출고 준비가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빈티지 아카이브 상품은 제품의 특성상,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나 변경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주문 완료 후 수령자 정보 수정 가능한가요?

NOBIGDEAL 고객센터(070-8015-1378) 또는 Q&A 문의게시판에 해당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가능한 경우) 변경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고객님의 요청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출고 준비가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결제하는 방식은 어떤 것이 있나요?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및 에스크로(가상계좌)로 결제 가능합니다.


  1. 1